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부선, 한국당-바미당에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정치 일반

    김부선, 한국당-바미당에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모금운동 동참 예고한 하태경 의원 "앞으로 직접 개입 않겠다"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과의 스캔들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배우 김부선이 자신과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 사건에 관여하려는 정치권에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마라"고 밝혔다.

    김부선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한당 바미당 의원님들,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마세요"라고 썼다. 이어,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아파트 투명관리 요청할 때는 모른 척하더니… ㅜ.ㅜ"라고 전했다.

    같은 날 "위선, 협박과 싸우는 김부선 씨 위한 모금 운동 저도 동참하겠다.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독려하겠다"고 밝힌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은 김부선의 글이 올라오자 직접 개입은 하지 않겠다고 알렸다.

    하 의원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부선 씨로부터 앞으로는 정치인은 관여하지 않았으면 한다는 요청을 받았다. 당신의 일이 정치적 이슈가 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 김부선 씨 요청을 적극 수용하고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직접 개입은 하지 않으려 한다"고 썼다.

    경찰은 '여배우 스캔들'을 거짓으로 해명했다는 이유로 바른미래당으로부터 고발당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 사건을 수사하겠다고 16일 밝혔다.

    바른미래당 성남적폐진상조사특위는 이 당선인이 자신의 형인 이재선 씨를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시키려고 했다는 의혹, 배우 김부선과의 스캔들 의혹을 모두 부인했다며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로 고발한 바 있다.

    김부선과 이재명 당선인의 스캔들은 바른미래당 김영환 의원이 후보자 토론회에서 언급하면서 이번 6.13 지방선거의 쟁점이 됐다. 김부선도 직접 인터뷰에 나서 과거 이 당선인과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했으나, 이 당선인은 후보 시절부터 당선 후까지 '근거 없는 이야기'라며 일관되게 부인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