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럭셔리한 여름휴가 ‘제주신라호텔’이 딱이네~



여행/레저

    럭셔리한 여름휴가 ‘제주신라호텔’이 딱이네~

    • 2018-06-18 15:15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 프로모션 첫 타자로 제주신라호텔 선봬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국내 여행지 중에서 가장 낭만적인 풍경을 지닌 곳을 꼽자면 제주만 한곳이 없다. 국내는 물론 세계 유수의 휴양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는 커플 여행지로도 그리고 가족 여행지로도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제주에 자리한 다양한 리조트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제주 신라호텔이다. 여름 특가를 비롯 야외 수영장, 숨비자쿠지 무료, 아기침대 및 아기용품 무료 대여 등 풍성한 여름 혜택으로 제주 햇살 아래 반짝이는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 같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특 1급 대표 리조트 브랜드 호텔이다. 중문 관광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미지 식물원, 주상절리 천지연폭포, 천제연 폭포 등 제주도 주요 관광지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에도 적합하다.

    시원한 제주 바다와 안락한 산의 풍경이 펼쳐져 있는 디럭스 룸. (사진=웹투어 제공)

     

    객실은 총 429개로 크게 스탠더드, 프리미어, 스위트로 나뉜다. 산 또는 바다 그리고 정원을 조망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편안한 감촉의 프리미엄 베드, 한국적 센스가 돋보이는 뷰와 휴양지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야자수와 바다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의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사진=웹투어 제공)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수영장이 있다. 19세 이상 고객만 입장 가능한 어덜트 풀부터 따뜻한 온수풀에서 낭만적인 문 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 자연의 수목림이 어우러진 실내 수영장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독립된 공간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겔랑 스파, 라운지 에스,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아케이드 등 럭셔리한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천지(天池)에서는 제주도의 특산물로 만드는 정갈한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웹투어 제공)

     

    여기에 제주 신라호텔이 보유하고 있는 6개의 식당과 바는 제주 천연의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요리를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져 진정한 미식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직접 안내하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라산 트레킹, 올레길 걷기, 숲길 트레킹부터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 등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휴가의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바나 스타일의 넓고 아늑한 텐트에서 바비큐 파티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 제주의 자연을 고스란히 담은 숨비정원, 조깅코스를 비롯한 피트니스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프라이빗 공간 '라운지 에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자. 시간별 다른 종류의 프리미엄 티가 세팅되며 간단한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한편 웹투어의 호텔 어벤져스 프로모션은 오늘 6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정상가에서 5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연박 투숙 시 망고 아이스크림 2EA 증정, 1인 인원 추가 비용 무료, 선착순 50팀 한정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주말 투숙 고객 와인파티 2인 1회 제공(단 7/18~8~18일 제외), 성산포(우도) 유람선 승선권 증정 등 풍성한 특전을 담았다.

    취재협조=웹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