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골프장·리조트·워터파크가 한곳에…"코럴 오션 골프 리조트"

여행/레저

    골프장·리조트·워터파크가 한곳에…"코럴 오션 골프 리조트"

    • 2018-06-19 11:00
    사이판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설계된 '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없이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부터 청량감 가득한 공기는 물론 골프장과 리조트까지 즐비해 어떤 컨셉의 여행객들이라도 모두 만족할 만한 휴양지 사이판.

    비행시간도 약 4시간 정도로 적당한 편이며 워터파크와 물놀이하기 좋은 얕고 잔잔한 해수욕장이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이판으로 떠나보면 어떨까.

    골프와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럴 오션 골프리조트.(사진=코럴오션골프리조트 제공)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경우 신경 쓸 것이 많아지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부담되는 부분은 바로 비용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보내고 싶은 가족 여행객에게 '코럴 오션 골프 리조트'를 추천한다.

    사이판에 있는 다양한 컨셉의 리조트 중 골프와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어른과 아이가 동시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이판 국제공항에 인접해 있어 비행 후 큰 이동 없이 숙소에서 편하게 휴식이 가능하다.

    18홀, 72파, 7,156야드로 구성돼있어 초급부터 프로 골퍼까지 흥미진진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코랄 오션 골프 리조트는 1988년 7월 4일 개장 후 2012년 8월 한국의 이랜드 그룹이 인수했으며 2013년 전반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사이판 최고의 골프 리조트 시설로 다시 태어났다.

    사이판 유일의 18홀 골프코스를 갖춘데다 72파, 7,156야드로 구성돼 있어 초급부터 프로 골퍼까지 흥미진진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남태평양의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누구나 한 번쯤 라운딩하고 싶게 만드는 '꿈의 구장'으로도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훌륭한 객실 상태와 퀄리티 높은 서비스는 물론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수영장과 뷔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 그저 마음 내키는대로 마음껏 즐기기만 하면 된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왕복 항공권부터 리조트, 식사, 전동카, 여행자 보험까지 모두 포함된 '사이판 COGR 코럴 오션 포인트' 상품을 선보이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