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콕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 Best 8



여행/레저

    방콕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 Best 8

    • 2018-06-19 12:00
    방콕의 하늘을 물들이는 석양과 강을 가로지르는 배.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여행을 결정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비행기 티켓과 숙소에 대한 예약이다. 특히 숙소에 대한 선택은 여행의 질을 좌우하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임에 틀림이 없다.

    이에 스테이앤모어가 숙소에 대한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여행객들을 위해 방콕에서 인기가 높은 호텔 8곳을 소개한다.

    방콕의 아름다운 리버뷰를 자랑하는 페닌슐라 호텔.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페닌슐라 호텔

    방콕 호텔 중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호텔에서 아름다운 리버뷰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아울러 방콕 페닌슐라 호텔의 자랑인 메인 수영장은 3개의 섹션으로 나눠진 계단식 구조로 된 긴 수영장이다. 강을 바라보며 한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곳이기도 하다.

    특히 로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다. 현재 연박 베네핏, 반짝 얼리버드, 공항에서 호텔까지 편도 픽업 무료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방콕의 핫한 지역 시암에 자리 잡고 있는 캠핀스키 호텔.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캠핀스키

    방콕의 핫한 지역 시암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이다 BTS 시암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시암 스퀘어 센트럴 월드, 시암 파라곤과 인접해 관광과 휴식, 맛 집 투어에 최적화된 호텔이다. 그리고 거대한 호텔 건물 사이 중앙에 넓게 자리 잡은 수영장은 마치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느낌을 줘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객실의 발코니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된 풀억세스룸은 많은 투숙객들의 사람을 받는 객실이다. 현재 해당 숙박 시설과 관련해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썸머고메, 얼리버드 1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짜오프라야 강과 가까운 사톤과 실롬 지역에 위치한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짜오프라야 강과 가까운 사톤과 실롬 지역에 위치한 호텔이다. BTS 수라삭역과 직접 연결되는 구조로 다른 호텔들 보다 위치가 좋아 관광 시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자유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호텔이며 방콕 갈비 국수 맛집 카오산로드 나이쏘이와 팟퐁야시장과 인접해 다양한 관광지로의 이동, 맛집 투어 등을 하기에 좋은 호텔이다. 호텔의 수영장이 14층 높이에 위치해 아찔하고 멋진 방콕 시내의 야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수페리어 스카이 룸 특가, 이그젝티브 룸 얼리버드 특가, 룸 업그레이드, 6월 반짝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방콕 아바니 리버사이드의 레스토랑에서 바라 본 리버뷰.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아바니 리버사이드는 그 이름에 걸맞게 방콕 짜오프라야 걍변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방콕 시내 중심과 가까워 호텔과 시내를 편히 오가며 관광을 하기에도 좋다.

    또한 투숙객은 무료 수상보트를 이용해 사판탁신역과 아시아티크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루프탑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도심의 전경과 강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통유리로 돼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현재 여름 휴가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도심과 인접해 있는 방콕 르부아 호텔.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르부아 호텔

    63층에 위치한 시로코 바에서는 방콕 최고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은 BTS 사판탁신역과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짜오프라야 강변과 인접해 있어 수상보트를 이용해 주요 관광지인 왕궁 또는 카오산 로드와 아시아티크로 이동이 용이하다.

    옥상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도시 전망을 누리며 맛있고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호텔이다. 타워 클럽 라운지 베네핏, 얼리버드 할인 타워 클럽 리버뷰 2+1 패키지, 썸머 베네핏,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아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소피텔소 호텔.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소피텔소

    태국의 아기자기하고 유니크한 호텔들 중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호텔이다. 세계적인 소피 텔 그룹의 호텔이며 MRT 룸피니역에서 도보로 10분 가량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룸피니 공원 뷰를 바라보며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에서는 반짝이는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로맨틱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

    패밀리 오퍼, 얼리버드, 2+1, 클럽&스위트 특가, 썸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다가오는 방학과 휴가에 방콕으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관광지로 이동하기 용이한 위치에 자리한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방콕 BTS 프놈퐁역 앞에 자리 잡고 있어 공원을 바라보고 있으며 멋진 전망과 가까운 편의시설, 관광지로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가 장점이다. 또한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로 항상 예약이 붐비는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다.

    엠포리엄, 엠쿼티어 백화점과 인접해 쇼핑과 맛집 이동도 편리하다. 호텔 내 수영장은 다양한 수심으로 구성돼 있어 수영에 서툰 초심자나 어린아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을 둘러싼 선베드에 누워 따뜻한 햇볕 아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다양한 서비스와 식음료를 제공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패밀리 오퍼 베네핏이 진행 중에 있으니 메리어트 마르퀴스로 호캉스를 떠나보자.

    방콕 137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바라본 도심 뷰. (사진제공=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137

    고급스러운 스위트와 월드 클래스 스튜디오, 레지던스 객실로 구성돼 있는 호텔이다. 프롬퐁역에서 도보로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방콕에서 유명한 쇼핑몰로 알려져 있는 엠쿼티어 쇼핑몰, 엠포리움 백화점, 고메마켓과 고급 식당 등과 인접해 있어 쇼핑과 맛집 투어를 즐길 수 있다.

    27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에서 아찔한 절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10월까지 룸온리 특가, 얼리버드, 2베드 레지던스 베네핏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