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괌 롯데호텔 20%할인 프로모션 '눈길'

    • 2018-06-19 12:20
    1년 365일 따뜻한 바람과 바닥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여행객을 반겨주는 괌. 비행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으며 스쿠버다이빙과 카약,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여기에 관광은 물론 쇼핑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어 연인과 친구는 물론 가족 여행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런 괌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넓고 깨끗하면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까지 감상 할 수 있는 '괌 롯데 호텔'에 머물러 보는 것은 어떨까.

    테라스에서 투몬베이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사진=괌몰 제공)

     

    괌 롯데 호텔은 투몬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차로 15분, 호텔에서 플레져 아일랜드까지는 도보로 5분 거리로 위치부터 탁월하다.

    객실은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인 HBA가 설계해 편안하고 세련된 것은 물론 현대적인 감각도 담아내 투숙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야외 풀. (사진=괌몰 제공)

     

    호텔에는 투몬비치의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도 갖춰져 있어 천상의 휴식을 즐기며 작은 사치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로비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투몬베이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동서양의 신선한 식자재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다.

    휴양지 숙소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위치 또한 탁월하다. 투몬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공항에서 차량으로 5~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특히 한국 사람들이 괌에 가면 꼭 방문한다는 T 갤러리아까지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어 한국인 여성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괌 롯데 호텔'.(사진=괌몰 제공)

     

    위치, 풍경, 시설, 서비스 모든 것이 완벽한 만큼 가격이 비싸 괌 롯데 호텔에 머물기를 망설이는 여행객을 위해 전문 여행사 괌몰이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 해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직 괌몰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위치, 풍경, 시설, 서비스 모든 것이 완벽한 '괌 롯데 호텔'. (사진=괌몰 제공)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요금 할인 뿐만 아니라 클럽 라운지 1일 패스권, 수영장 카바나 2시간 이용권, 파라다이스 스위트 쿠폰, 조식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인기가 높다.

    단 평일 조식쿠폰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중식으로 대체 이용이 가능하며 주말은 추가 금액 지불 후 이용 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다음 달 16일, 체크인 기간은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취재협조=괌몰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