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가까운 도심에서 편안하게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앞으로도 호캉스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롯데월드타워의 76층부터 101층 사이에 위치해 뷰가 환상적인 시그니엘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시그니엘 서울대한민국 초고층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76층부터 101층 사이에 자리잡은 호텔이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으며 고급 서비스와 시설을 보유한 신상 호텔로 전 객실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환상적인 파노라믹 뷰가 인상적이다.
◇ 글래드 호텔 여의도국회의사당역 바로 앞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침구를 갖춘 독창적인 객실이 강점이다. 창밖으로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여의도 공원과 IFC 몰도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가 있는 콘래드 서울. (사진=콘래드서울 홈페이지 제공)
◇ 콘래드 서울럭셔리한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서울은 불꽃축제 기간이면 누구나 머물고 싶어하는 최고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더운 여름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높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콘래드 서울 공식 채널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키즈 패키지 예약 시에는 객실 안에 키즈 텐트를 설치해 준다. 이외에도 어린이 전용 에코백, 스낵 세트, 색연필 등 소정의 선물도 준비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