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 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다 '홀리데이 인 칸두마'



여행/레저

    이 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다 '홀리데이 인 칸두마'

    서말레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칸두마 리조트. 멀지 않은 곳에 화려한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다이빙 포인트가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칸두마 리조트는 서말레 산호섬의 다이빙 포인트에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에서 보트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려한 산호 리프에서 스노클링과 스킨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카타마란, 선셋 크루즈와 같은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워터 빌라 객실에는 공중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먹이 마련돼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크게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로 나뉜다. 비치 빌라에서는 반짝이는 화이트 비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객실 2층에 올라서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도 있다.

    화려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워터 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약 25평의 오버워터 빌라는 맑은 산호초 바다 위에 자리해 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공간과 야외 샤워시설, 해먹 등이 갖춰진 선 라운지가 있어 휴양지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객실 어메니티로는 미니바, 커피메이커, 필로우 메뉴, 스테레오 시스템 등이 있으며 매일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된다.

    총 세 곳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어, 식도락 허니문을 가능케 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은 총 세 곳이 운영된다. 보쿠라 커피 클럽은 메인 풀장과 해변 가까이에 자리해 있어 시원한 뷰를 배경으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인터내셔널 퀴진과 동양식 메뉴를 제공하는 더 키친은 오후 6시 30분부터 밤 10시 30분까지만 운영되며 조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 칸두마 카페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칵테일이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풀 바, 더 라운지, 더 데크, 바라벨리 비치 바가 운영된다.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해 몰디브의 진정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구비돼 있다. 해변에 자리한 야외 풀장에는 월풀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탁구장, 당구장 등 가벼운 놀이도 준비돼 있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개인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는 피트니스클럽을 비롯해 하이드로 테라피 시설과 스팀 사우나 등을 구비한 스파가 몰디브에서의 신혼여행을 건강하게 완성시켜 준다"면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센터와 밤마다 테마를 바꿔 진행되는 엔터테인먼트 등 즐길거리도 풍성하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