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쇼핑과 관광을 한번에…'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여행/레저

    쇼핑과 관광을 한번에…'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투숙객들이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해양 액티비티를 목적으로 한 여름휴가라면 숙박시설이 해변과 얼마나 인접해 있는지가 숙소 선정에 있어 큰 영향을 끼친다. 특히 하와이 같은 섬으로 떠날 예정이라면 더더욱 그러하다.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호텔로 도심 및 관광지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해변이 위치해 있으며 전망 또한 아름다운 숙소다.

    바다 너머로 천천히 지는 석양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가족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호텔로 바로 앞에 와이키키 해변이 인접해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평선 너머로 천천히 석양이 지는 모습은 자연이 만들어 내는 한 폭의 명화다.

    또한 쇼핑거리와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유명 식당들과도 가까워 쇼핑과 관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단숨에 잡을 수 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전망.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로 명성에 걸맞는 서비스와 직원들의 친절함은 물론 지리적 이점과 훌륭한 부대시설 등이 여행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자랑인 스위트 객실은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최고의 전망과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넓고 깔끔한 침실과 리빙룸은 구성원이 많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객실이다.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훌륭한 수영시설로 투숙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인피니티풀은 하와이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수준을 자랑한다. 해변의 낙조를 바라보며 즐기는 수영은 흡사 바다 한가운데 떠있는 듯한 기분 좋은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덕분에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뛰어난 수영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이다.

    현재 스테이앤모어는 공항에서 숙소까지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한 '공항 픽업 서비스'와 '시내 관광' 그리고 조식을 포함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니 하와이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