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홍콩 최고의 럭셔리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여행/레저

    홍콩 최고의 럭셔리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 2018-06-22 16:50
    다른 호텔에서 찾아보기 힘든 럭셔리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인테리어.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비정전, 첨밀밀, 천녀유혼'. 이 영화들의 공통점은 바로 홍콩에서 만들어 졌다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8·90년대 영화시장과 비디오 가게를 흔들어 놨던 홍콩의 훌륭한 영화들은 아직까지도 우리들 곁에 살아 숨 쉬며 홍콩에 대한 막연한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스테이앤모어가 홍콩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자 랜드 마크로 입지를 단단히 세운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을 소개한다.

    베이지, 회색 등 모던한 컬러로 이뤄진 객실은 한층 럭셔리함을 배가시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은 다른 호텔들에 비해 가격이 다소 높은 편에 속하나 호텔을 방문하는 즉시 그럴만한 가치가 있음을 납득하게 만드는 홍콩의 5성급 대표 럭셔리 호텔이다.

    모던한 색으로 이뤄진 인테리어와 객실 소품들은 마치 귀빈이라도 된 듯한 느낌을 투숙객들에게 안겨준다.

    깔끔하게 꾸며진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화장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새하얀 욕조에서 즐기는 목욕은 영화 속 주인공이 부럽지 않다.
    아울러 호텔 실내에는 온수 수영장이 있어 따뜻한 물에서 언제라도 수영이 가능하며 근처에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란콰이펑, IFC 몰, 셩완페리터미널이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홍콩섬의 중심인 MTR 센트럴역과도 연결돼 있어 이동 또한 편리하다.

    투숙객들이 언제라도 이용 가능한 호텔의 실내 온수 수영장. (사진=스테이엔모어 제공)

     

    호텔 내부에는 총 3곳의 럭셔리 레스토랑&바가 위치해 있으며 최고급 재료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음식이 제공돼 우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홍콩의 눈부시도록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애프터눈 티'로도 유명한데, 달콤한 디저트와 배를 든든히 채워 줄 샌드위치가 3단으로 제공돼 오로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이 있을 정도다.

    현재 스테이앤모어는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