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특별한 다낭 여행 떠나고 싶다면…블로그 체험단 모집



기타

    특별한 다낭 여행 떠나고 싶다면…블로그 체험단 모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체험단 이벤트는 항상 중요한 이슈다. 작게는 일회용품 리뷰부터 크게는 가전제품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그중 여행 체험단은 쉽게 떠날 수 없는 유럽의 나라들부터 가까운 일본까지 전 세계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로 가장 인기가 높은 항목 중 하나다.

    베트남스토리가 9월에 떠나는 '다낭 여행' 블로그 체험단을 실시한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이러한 상황에 발맞춰 베트남 전문여행사인 베트남스토리가 다낭 여행 블로그/SNS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 단순히 항공권만 쥐여준 채 현장 사진을 찍어오는 블로거 체험단과는 본질부터 다르다.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하는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 다낭.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체험단은 지난해 KBS 인기 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던 다낭·호이안 지역을 베트남스토리가 상품화한 '배틀+다낭 호이안 3박 5일' 여행코스를 둘러보게 된다. 특히 왕복항공권과 호텔이 모두 포함된 일정이기 때문에 사실상 블로거 및 SNS 채널 운영자들은 자신의 개인 물품과 약간의 여비만 챙기면 된다.

    단독 가족여행 패키지를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답게 단독 차량과 친절한 가이드가 체험단의 일정을 이끌어 줄 예정이다. 최근 다낭 빈펄랜드와 함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에서의 하룻밤은 이번 다낭 여행 체험단의 하이라이트라고 봐도 무방하다.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외에도 블로거별로 숙소를 달리 지원해 다양성도 높였다. 호이안 깜탄 리조트, 라시에스타 리조트, 실크마리나 리조트, 무엉탄 럭셔리 다낭, 브릴리언트 호텔, 민토안 갤럭시 호텔의 깨끗하고 우수한 객실이 체험단을 맞이할 예정이다.

    자유여행 같은 패키지여행을 추구하는 베트남스토리의 콘셉트도 유지될 전망이다. 3박 5일의 일정 중 하루는 온전한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이때는 베트남스토리 측에서 블로거에게 재미있는 개별 미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다낭 스노클링을 비롯한 해양스포츠 즐기고 오기, 다양한 다낭 액티비티 체험하기 등이 그러하다. 물론 이 또한 지원 목록에 포함된다.

    동남아시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사지 또한 포함돼 있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배틀트립을 통해 유명해진 호이안 랑이 레스토랑, 통피 비비큐, 반미 퀸, 오리비 등을 방문하는 것도 놓칠 수 없다. 또 베트남스토리는 다낭 지역 유명 명소인 오행산, 까오다이 절, 대성당, 바나힐 등을 방문하느라 지칠 블로그 체험단을 위해 다낭 지역 유명 마사지 숍에서 마사지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베트남스토리 블로그 체험단 담당자는 "이번 베트남스토리의 첫 블로그/SNS 체험단 모집이 점차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비단 블로그뿐만 아니라 포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 유튜버 등 SNS 채널 운영자도 모집 대상에 포함되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여행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지원하는 획기적인 블로그 체험단. 여행, 맛집, 일상 등 다양한 분야의 블로거들이 이미 지원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별한 다낭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베트남스토리의 블로그 체험단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예정된 다낭 여행 출발일은 9월 6일 목요일이다. 참고로 블로그 체험단 접수는 오는 7월13일까지 이어진다.

    취재협조=베트남스토리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