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랑풍선, 도심 속 여유 즐기는 '홍콩 기획전' 론칭



기타

    노랑풍선, 도심 속 여유 즐기는 '홍콩 기획전' 론칭

    노랑풍선이 도심 속 여유을 즐길 수 있는 ‘홍콩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도심 속 여유와 힐링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홍콩 기획전'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콩 기획전'은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베스트 홍콩'과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원데이 라이프' 등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으며 호텔, 쇼핑몰, 먹거리 등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풀옵션+노팁/노쇼핑 홍콩일주 3일' 상품은 5성급 '하버그랜드구룡'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영화 '도둑들'의 배경이 되면서 많은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이곳은 빅토리아 하버의 풍경을 바라보며 실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눈앞에 펼쳐진 풍경이 시간대 별로 달라지는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은 덤이다.

    여행 일정 둘째 날에는 오랜 기간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아 유럽과 동양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간직한 '마카오 데이투어'와 중국 21개 민족의 문화를 원형 그대로 모방해 만든 민속 문화촌에서 장엄하고 화려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심천 데이투어' 등의 선택 옵션도 마련돼 있다. 선택 옵션을 원하지 않을 시 하루 동안의 자유시간을 만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불어 홍콩 아울렛 투어 상품은 노랑풍선에서 업계 최초로 평소 패키지 일정으로 방문하기 어려운 호라이즌 아울렛을 추가해 선보이게 됐다. 또한 SNS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에맥볼리우스 아이스크림을 1인당 한 개씩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 중국팀 김서영 계장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평범한 홍콩 일정이 아니라 무더운 날씨라는 홍콩의 이미지를 탈피해 프리미엄 급 호텔의 편의시설과 평소에 접하지 못한 홍콩 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호캉스'에 초점을 맞췄다"라고 강조했다.

    취재협조=노랑풍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