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낯설지만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한 '해밀턴 아일랜드'

여행/레저

    낯설지만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한 '해밀턴 아일랜드'

    73개의 섬들로 이뤄진 '해밀턴 아일랜드'의 하늘에서 바라본 모습. (사진=하이호주 제공)

     

    호주의 '해밀턴 아일랜드'에 대해 들어본 적 있는가. 호주의 색다른 여행지로 아직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이곳은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풍경, 깨끗한 환경을 선호하는 당신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호주전문 여행사 '하이호주'가 늘 같은 여행 일정에 질려있는 당신을 위해 이색 여행지인 '해밀턴 아일랜드'를 준비했다.

    해밀턴 아일랜드는 호주 퀸즐랜드의 휘트선데이 제도에 위치한 섬으로 74개의 크고 작은 섬들로 구성,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유일하게 민간 공항을 갖춘 섬이다.

    해밀턴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바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곧바로 뛰어들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휴양을 목적으로 꾸며진 리조트 섬이기에 누구나 뛰어들고 싶을 정도로 맑고 깨끗한 바다와 해변을 주위에 두고 있으며 일 년 내내 평균 27도의 열대 기후를 유지하고 있어 어느 계절에 방문하더라도 물놀이이나 해양 액티비티 투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영어를 하지 못하더라도 전혀 걱정 할 필요가 없다. 한국어로 설명된 한국어 브로슈어와 아시안 안내 데스크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

    두 연인이 해밀턴 아일랜드 내 레스토랑에서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해밀턴 아일랜드 상품을 국내에서 최초로 판매하기 시작한 하이호주는 현재 6년 연속 해밀턴 아일랜드로 최다 송출을 기록한 여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거나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호주 이색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해밀턴 아일랜드로의 여행과 하이호주를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다.

    영롱한 빛깔을 머금은 바다에서 즐기는 해상 카누는 크나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작은 휴양 섬이지만 우체국, 병원, 학교, 마트 등 필요한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으며 모든 숙소에 수영장이 구비돼 있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바다 카약, 제트스키 등 수상 레포츠와 골프 등 지상 스포츠, 크루즈와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헬리콥터 투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취재협조=하이호주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