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왕복 3.5㎞, 동양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갖춘 'JW 메리어트 카오락'



여행/레저

    왕복 3.5㎞, 동양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갖춘 'JW 메리어트 카오락'

    • 2018-06-27 11:00
    바다 수영 못지않은 만족감을 자랑하는 JW 메리어트 카오락의 메인 풀은 길이가 왕복 3.5km에 달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작은 규모의 호텔 수영장에 실망했던 이들이라면 태국 푸켓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카오락'를 추천한다. 무려 왕복 3.5㎞ 길이의 수영장은 동양 최대 규모로 바다와도 같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카오락은 푸켓에서 1시간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로 도심과 어느 정도 거리가 있어 한적하고 조용한 휴가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태국의 전통 양식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객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주로 유럽 여행객들이 JW 메리어트 카오락을 찾아 태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다.

    태국의 전통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멋스럽게 어우러져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어려움 없이 다양한 정보를 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발코니 바로 앞에 수영장이 조성돼 있어 문만 연다면 바로 메인 풀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수영장 규모가 큰 만큼 리조트 객실 3분의 1 이상이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된 풀억세스 룸으로 구성돼 있어 좀 더 편리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해변 근처에는 별도의 랩 수영장이 있으며 라군 한가운데에는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키즈풀도 구비해 키가 작은 아이들도 걱정 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는 해변. 그늘 가림막과 선베드가 함께 있어 편리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현재 스테이앤모어가 얼리버드, 4+1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