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는 관광객들이 붐비지 않아 한가롭고 여유 넘치는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푸켓 다음으로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최근에는 전년대비 50% 이상 코사무이 섬을 찾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관광객이 붐비는 여행지 대신 여유로운 시간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할 것으로 분석된다.
스테이앤모어가 고즈넉하고 조용한 곳에서의 휴양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태국 '코사무이'를 추천한다.
코사무이 리츠칼튼 리조트의 쾌적한 메인풀. 넓은 수영장에서 마음껏 수영을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코사무이의 리츠칼튼 리조트는 사무이 섬 내에서도 가장 최근에 오픈한 리조트로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붐비는 관광객들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리츠칼튼 코사무이'가 정답이다.
코사무이 리츠칼튼 리조트의 풀빌라형 객실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일몰, 아름다운 밤하늘은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사무이 섬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코사무이는 경사진 높은 해안에 자리 잡고 있어 일출이 빚어내는 장관을 매일 아침 감상할 수 있다.
화려한 전통 공연과 함께 즐기는 저녁식사는 휴양지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츠칼튼 코사무이에 머물기로 결정했다면 토요일 저녁에 열리는 공연을 놓치지 말자. 화려한 전통의상을 입은 공연단들이 펼치는 아름다운 군무는 일주일에 단 한 번만 만날 수 있는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리츠칼튼 코사무이 리조트와 공동으로 허니문 오퍼, 연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젓한 곳에서의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사무이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