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미스터 선샤인' 배우 윤주만 7년 열애 끝에 7월 결혼



연예 일반

    '미스터 선샤인' 배우 윤주만 7년 열애 끝에 7월 결혼

     

     

     

    배우 윤주만이 7월 7일 서울 한 웨딩홀에서 7년 동안 교제한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윤주만은 27일 예비 신부와 함께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윤주만은 환한 미소와 함께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진 수트핏 매력을 드러냈다.

    예비신부 또한 윤주만과 닮은 따뜻한 미소에 단아한 듯 세련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윤주만은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제 곁을 지켜주고 좋을 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늘 변치 않고 응원하며 기다려준 신부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며 "서로 이해하고 더 많이 사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예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평소 친분이 있는 나몰라패밀리가 맡는다.

    윤주만에게 7월은 특별한 달이다. 결혼뿐만 아니라 윤주만이 캐스팅된 화제작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도 공개된다.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흥행 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의기투합하는 기대작이다. 이 또한 7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윤주만은 극중에서 흑룡회 경성지부장 구동매(유연석 분)의 오른팔인 유죠 역할로 출연한다.

    한편, 2007년 SBS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를 통해 데뷔한 윤주만은 영화 '가비' '퀴즈왕', 드라마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환상거탑' '도깨비' 등에 출연했다.

    *사진 제공 : 이원석 작가, 오쉐르 웨딩브디끄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