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행전문가가 선정한 파타야 호텔 BEST3



여행/레저

    여행전문가가 선정한 파타야 호텔 BEST3

    • 2018-06-28 14:55
    파타야의 해안선을 따라 각종 호텔과 리조트가 늘어서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파타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파타야에서 머물기 좋은 호텔&리조트 세 군데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바다와 마주 보고 있는 힐튼 호텔의 수영장. 럭셔리 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파타야 힐튼 호텔

    동남아시아 최대 쇼핑단지인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파타야 힐튼 호텔. 워킹 스트리트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기도 하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뷔페와 야외 테라스에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그리고 바가 구비돼 있으며 특히 호텔 조식에 대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파타야 케이프 다라 리조트에 있는 메인 수영장에서 투숙객들이 수영을 즐기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파타야 케이프 다라 리조트

    복잡한 시내와는 떨어져 있어 하루 종일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 인근에는 파타야의 관광명소인 티파티 쇼, 아트 인 파라다이스 등이 있어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탁월하다.

    기본 객실인 디럭스 룸부터 발코니에 자쿠지가 달려 있는 스위트룸, 개인풀을 갖추고 있는 스위트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춰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리조트 앞에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와 리조트 내 두 개의 수영장이 있어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현재 패밀리 오퍼와 썸머 프로모션 특가가 진행중이다.

    과일을 먹거나 잡지, 책을 읽으며 여유로움을 만끽하자. 열심히 일한 당신은 그럴 자격이 충분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태국만이 내려다 보이며 바다와 이어지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멋진 뷰를 바라보며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자연 속에 위치한 탓에 우거진 녹음과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휴식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매력적인 태국의 해안과 가든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테라스에서의 로맨틱한 만찬은 그 어떤 곳에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인생의 소중한 추억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