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싸이 '히든싱어' 출연…특유의 노래·랩 모창 가능할까

방송

    싸이 '히든싱어' 출연…특유의 노래·랩 모창 가능할까

    (사진=JTBC '히든싱어' 제공)

     

    '히든싱어 시즌5'에 흥신흥왕 월드스타 싸이(PSY)가 나온다. 싸이 특유의 노래와 랩까지 모창이 가능한 출연자가 나타날지 기대를 모은다.

    싸이는 2001년 '새'로 데뷔해 파격적인 댄스와 무대 연출로 가요계를 발칵 뒤집으며 등장했다. 이후 '챔피언', '천국', '연예인'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대한민국에서 독보적인 퍼포먼스형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무엇보다 지난 2012년 싸이가 발표한 '강남스타일'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 31억 건 돌파,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7주 연속 2위 등 세계는 물론 대한민국 가요계에 전무후무한 역사를 남긴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싸이는 '히든싱어5'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흥으로 흠뻑 적셨다.

    유례없는 댄스 오프닝으로 스튜디오를 흥으로 압도하는 등 등장과 동시에 독보적인 댄스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싸이가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앞두고 "18년째 매년 노래가 늘고 있어요"라며 반전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과연 싸이 특유의 노래와 랩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모창 능력자가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싸이가 MC 전현무와 마지막 4라운드 득표수를 걸고 공약 배틀을 할 예정으로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90표를 기준으로 더 적은 표가 나오면 싸이가 스페셜 무대를, 더 많은 표가 나오면 전현무가 치킨을 쏘기로 선언하면서 역대급 '치킨싱어'가 연출됐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싸이와 모창 능력자의 '히든싱어' 최초 랩 모창 대결은 어떨지 그리고 싸이, 전현무의 '치킨싱어'의 승자는 누가 될지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