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스테이앤모어가 가족 단위로 여름휴가를 떠날 때 이용하면 좋은 '다낭 쉐라톤 리조트',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 '괌 하얏트 리젠시', '카오락 더 샌즈 리조트'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한다.
바다와 메인 수영장 사이의 경계가 흐릿해 마치 연결돼 있는 듯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쉐라톤 리조트다낭에서 호이안까지 해변을 따라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다. 다낭 국제공항과 기차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게 뻗은 논누옥 해변으로 직접 연결돼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리조트의 메인 수영장은 약 250m로 거대한 크기를 자랑한다. 수영장 앞에는 프라이빗 비치가 펼쳐져 있어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거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장의 수심이 깊지 않아 남녀노소 수영을 즐기기에 좋으며 유아풀도 따로 마련돼 있어 어린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의 워터파크에서 스릴 넘치는 물놀이를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빈펄 리조트는 국제공항과 도시 중심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인 리조트다. 큰 객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현대적인 리조트 시설로 인해 쾌적한 환경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수영장과 거대한 워터파크, 놀이공원 시설까지 갖춰 리조트 내에서만 머물더라도 전혀 지루할 틈이 없다.
현재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키즈클럽이 운영되고 공항-호텔 간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숙소 앞 바다가 점층적으로 짙어지며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을 이루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 하얏트 리젠시휴양지의 대명사인 '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를 고르라 하면 단연 '괌 하얏트 리젠시'다. 시내 중심지와 인접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입지조건은 물론 괌 공항까지도 차량으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하얏트의 모든 객실은 오션뷰 전망으로 굳이 해변까지 내려가는 수고 없이도 괌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바다와 일출, 일몰을 전부 객실에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니지 레스토랑과 선셋 BBQ는 괌에서 맛 집으로 유명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한편 하얏트의 풀장은 3개의 야외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어린이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돼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발코니와 수영장이 이어져 있어 낮, 밤 가리지 않고 수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카오락 더 샌즈 리조트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을 위한 패밀리 룸과 어린이 유아 풀장 그리고 키즈 클럽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 여행에 매우 적합한 리조트다. 리조트 내에 무려 수영장이 4개, 레스토랑 및 바가 7개나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 리조트 안의 시설만 즐겨도 휴가를 충분히 알뜰하게 보낼 수 있다.
카오락 로컬 시장인 방니앙 시장과 인접해 있으며 리조트 앞 마트도 있어 쇼핑하기에 편리하다. 푸켓 공항에서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위치로 접근성 또한 탁월하다.
여기에 조경이 잘 가꿔져 있어 아침의 신선한 공기와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바로 앞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현재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