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월드컵 스타 조현우·김영권·이용·이승우, '라스'에 뜬다

방송

    월드컵 스타 조현우·김영권·이용·이승우, '라스'에 뜬다

    2018 러시아월드컵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조현우, 김영권, 이승우, 이용 선수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확대이미지

     

    2018 러시아월드컵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라디오스타' 측은 2일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 선수가 오는 4일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한다. 방송은 7월 중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활약한 국가대표팀 선수들이다. 조현우(대구 FC) 선수는 매 경기에서 다양하고 위협적인 슈팅을 막아내 '갓현우', '빛현우' 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였던 독일전에서는 평점 10점 만점에 8.85점을 받았고, MOM(Man Of the Match)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FC) 선수는 지난해 관객들 함성 때문에 선수들끼리 소통하기 힘들었다고 해 비판받았으나, 이번 월드컵 경기에서 탄탄한 수비력을 보여주며 활약했다.

    이승우(헬라스 베로나) 선수는 러시아월드컵을 앞두고 깜짝 발탁돼 첫 월드컵을 경험했다. 이용(전북 현대모터스) 선수 또한 수비수로서 제 몫을 다했다.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어떤 에피소드를 풀어놓을지 기대가 모인다. 네 선수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