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스퀘어(U square)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광주

    유스퀘어(U square) 서비스 품질지수 1위

    9년동안 시설환경, 친절성 등에서 최고 점수 받아

    (사진=자료사진)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인 유스퀘어(U square, 사장 김현철)가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금호터미널은 2010년 처음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이 신설된 이후 9년 연속 서비스 품질 지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하는 'KSQI'는 신분을 숨긴 조사원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시설환경과, 인사,복장, 경청태도, 친절성 등 11개 항목을 평가하는데 유.스퀘어는 모든 서비스 환경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스퀘어는 특히, 전국 최초로 교통 이용은 물론, 외식, 영화, 공연 관람, 독서 등이 한 번에 가능한 복합터미널로서, 독자적이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지역 내 문화와 쇼핑의 중심지로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유스퀘어는 '아름다운 예술시장'에서 지역 작가들이 각종 수공예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세대별 맞춤 클래식을 기획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활동을 열고 있다.

    또한, 지역 버스커들에게는 무료로 장소를 제공하고, 누구나 칠 수 있는 '달려라 피아노'를 배치하는 등 지역민들의 문화생활 향상에도 노력한 점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스퀘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스퀘어가 문화와 예술, 젊음이 함께 어우러진 도심의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