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티켓 판매



부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티켓 판매

    내일 저녁 8시부터

     

    아시아 최고 한류 페스티벌 '2018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 개막 공연의 1차 티켓이 8일 저녁 8시부터 판매된다.

    오는 10월 20일 개막되는 BOF는 벌서부터 엑소(EXO), 레드벨벳(Red Velvet), 워너원(Wanna One), 세븐틴(Seventeen)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켓은 하나티켓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하며, 이번 1차 판매는 개막 공연을 대상으로 좌석별 총 약 2만 여장 정도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스탠드석 1만원, 그라운드 좌석 2만원, 스탠딩석 3만원이다. 2차 판매는 폐막공연을 대상으로 8월 31일 3차 라인업 발표와 동시에 시작할 예정이다.

    아시아 No.1 한류 페스티벌 '2018 BOF'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아시아드주경기장, 부산시민공원, 해운대 구남로 등 부산 전역에서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과 아티스트들 그리고 다양한 부산발 문화 콘텐츠가 함께 할 예정이다.

    유료로 진행되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 외에도 다양한 무료 체험 및 공연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도 마련된다.

    특히 시민공원에서 진행하는 '파크콘서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피크닉형 콘서트로 꾸밀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