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PB R&B 대표주자 위켄드, 12월 내한공연



가요

    PB R&B 대표주자 위켄드, 12월 내한공연

     

    R&B 뮤지션 위켄드가 내한공연을 펼친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오는 12월 15일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8 위켄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07년 처음 시작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는'는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다. 앞서 이를 통해 체인스모커스, 벡, 원리퍼블릭의 공연이 진행됐다.

    위켄드는 R&B와 힙합, 록, 일렉트로닉, 펑크 등을 몽환적이고 절제된 감성으로 결합시킨 PB R&B 장르를 대중 음악계 주류로 끌어올린 뮤지션으로 평가받는다.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과 빌보드 뮤직 어워드 8회 수상은 물론, 역사상 최초로 빌보드 R&B 차트 톱3를 모두 본인의 노래로 채울 만큼 평단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위켄드는 전 세계 대중음악의 새로운 흐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PB R&B의 현재를 상징하는 아티스트"라며 "이번 공연은 국내 팬들이 위켄드의 음악세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카드 회원은 사전 예매를 통해 28일 낮 12시부터, 일반 고객은 29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만 19세 이상 관람' 공연으로 예매 전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예매가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