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뮤지컬 '오!캐롤' 훈훈한 나눔…저소득층 위해 티켓 기부

공연/전시

    뮤지컬 '오!캐롤' 훈훈한 나눔…저소득층 위해 티켓 기부

     

    뮤지컬 '오!캐롤' 측이 저소득층을 위해 객석 기부를 한다는 훈훈한 소식을 알렸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 측은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뮤지컬이라는 카피에 걸맞게 극장인 디큐브아트센터가 위치한 구로구에서 '행복 나눔 티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로구청 어르신청소년과와 구로복지회에서 주최한 이벤트로 구로구청 생활복지국에서 선정한 구로구 저소득층 120여 명을 초청한다.

    쇼미디어그룹은 창립 이후부터 꾸준히 크고 작은 문화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때도 저소득층 아동 뮤지컬 초청을 통한 후원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쇼미디어그룹의 박영석 대표는 "힐링과 행복이라는 공연의 메시지를 나눔이라는 방법을 통해 조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었다"며 "공연을 관람하며 등장하는 음악과 스토리를 통해 초청받으시는 분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익숙한 멜로디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하는 공연이다.

    원조 국민MC 주병진의 첫 뮤지컬 데뷔 무대로 주목을 받고 있다. 10월 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