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석에도 호캉스하자'…호텔업계, 추석패키지 봇물



생활경제

    '추석에도 호캉스하자'…호텔업계, 추석패키지 봇물

    • 2018-09-05 06:42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각양각색의 특별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 위호텔은 진정한 명절 휴식 힐링과 명절에 수고하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의 추석 패키지 2가지를 17일부터 10월 3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I - 힐링'은 시원한 숲 속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과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독특한 위 호텔만의 시원한 맥주 칵테일을 2인에게 무료 제공한다.

    '추석 패키지 II - 선물'은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객실 상황에 따라 2인에게 무료로 서비스한다.

    그리고 메디컬스파에서 아내를 위해 1인 40분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21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레드 치즈 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창식 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신메뉴와 문배주가 세트로 포함된다.

    '레드 치즈 풀문 피자'는 두 번 구워 더욱 바삭한 도우 위에 묵은지와 볶은 양파, 곱게 간 두부와 풍성한 돼지고기가 어우러져 즐거운 식감이 특징인 퓨전 메뉴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추석에 함께 또는 혼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2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이 포함된 미식 패키지와 명절 연휴를 자유롭게 보내고 싶은 싱글족을 위한 1인용 패키지를 준비했다.

    인터콘티넨털 서울 코엑스에서는 메가박스에서 추석 연휴에 개봉하는 영화를 보고 2인 조식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다익선' 패키지를 선보인다.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포장된 바람떡 모양의 수제 비누가 증정품으로 포함돼있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침실 시스템이 준비된 디럭스 룸에서 1박,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1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21∼26일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객실 1박, 조식 1인과 함께 유과 세트와 캔 와인 2개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 티켓 2매를 받을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1일부터 26일까지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링 마이 달링' 패키지 이용 시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의 베스트셀러 향수 제품 '플라워 산청', '시트러스 산청', '레드 산청' 향을 그대로 담은 퍼퓸 핸드크림(70㎖) 3종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은 추석을 맞이해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추석패키지 '위시 문' 을 선보인다.

    추석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달콤한 홍시 주스 2잔과 함께 5만 원 상당의 레스토랑 식사권이 제공되며 아늑한 슈페리어룸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감상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전용 '스태리 나이트'와 3인 전용 '해피 투게더'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22일부터 10월 9일까지 '파리지엔 릴렉세이션 패키지', '싱글즈 홀리데이 패키지' 등 스파 프로그램 및 혼캉스 컨셉의 객실 패키지 출시했다.

    2박 연박 시 객실가를 추가 할인해주고 조식을 제공하는 '투나이츠 비앤비 패키지'도 함께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