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황금연휴에 떠나고 싶은 여행 정보가 한자리에!



공연/전시

    [영상] 황금연휴에 떠나고 싶은 여행 정보가 한자리에!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6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사들이 참여해 지역 관광 명소를 속속들이 알리는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린다.

    이 박람회는 각 지역의 여행 및 레저, 관광 콘텐츠간 교류와 협력, 융합의 장을 만들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B2B, B2C 박람회다.

    국내관광관은 각 지자체가 참여하는 국내 지자체관, 한국 음식 문화를 소개하는 K-푸드관 등으로 구성되며 세계 여행 정보를 모아놓은 국제관광관 외에 별도로 인도네시아 홍보관을 통해 커피, 전통공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최신 관광 정보와 흐름을 접할 수 있는 세미나가 7일, 여행 상품 정보를 교환하고 협의할 수 있는 바이어상담회가 6~7일에 열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일반 참관객을 위한 행사로는 여행 고수들의 특별한 경험담을 엿들을 수 있는 여행토크쇼와 국내 자유여행,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 자전거 여행, 자연과 함께 떠나는 힐링여행 등 6개의 테마로 구성되어있는 여행꿀팁을 6~9일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우리 명소 소개 행사가 7,9일 열린다.

    특히 인도네시아 전통공연, 일본 닌자쇼 등 해외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이밖에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대전, 대한민국 식문화페스티벌, 대한민국 귀농귀촌 박람회도 함께 개최되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