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신화월드,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혜택 강화



보도자료

    제주신화월드,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혜택 강화

     

    국내 최대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특별 제공하는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의 혜택을 강화했다.

    제주 곶자왈 전경을 감상하며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에서는 메인 메뉴와 주말 브런치 뷔페 주문 시 같은 메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크 사이드 다이닝'도 조식과 메인 메뉴에 대한 1+1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혜택은 가입 후 3개월 간 유효하다.

    추가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과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숙박은 5%,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인터랙티브 오토봇 얼라이언스를 비롯한 즐길거리 입장권은 30%,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 식음료 업장은 20% 할인된다.

    사용금액에 따라 단계별 선물을 증정하는 '쓰면 쓸수록 커지는 리워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에 있는 호텔, 레스토랑, 즐길거리 등 리워드 적립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0만원 이상 사용 시 한정판 지드래곤 야구모자, 40만원 이상은 테마파크 식음매장 1만5000원 바우처, 60만원 이상은 신화워터파크 1일 이용권, 200만원 이상은 지드래곤 꽃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올해말까지며, 사용 금액은 계산때 신화리워드 앱을 제시하면 자동 누적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