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웹젠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31일 구글플레이 출격



IT/과학

    웹젠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31일 구글플레이 출격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온라인H5'의 31일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웹젠은 16일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를 31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먼저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먼저 시작하는 '뮤 온라인H5'는 정식 서비스 전인 30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이 게임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를 활용하고 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높인 게임이다.

    특히,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다양한 콘텐츠 중 흑기사와 흑마법사, 요정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면서 모두 데리고 다니는 ‘동시 성장’과 ‘협공 시스템’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또한, 게임회원들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시간에도 대량으로 캐릭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보유한 경험치는 원하는 캐릭터들에 분배해 여러 캐릭터들을 임의대로 성장시킬 수도 있다.

    지난 15일에 끝난 CBT(비공개테스트) 참가자들은 독특한 캐릭터 성장 시스템에 큰 호응을 보였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에서 게임의 안정성은 물론, 동시접속자 수와 잔존율 등의 사업지표에서 목표했던 수준 이상의 결과가 나왔다고 보고 출시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알려졌다.

    웹젠은 명품 명함지갑 선물 등 출시 이벤트도 준비한다. 30일까지 사전예약 인증 사진을 게임 공식카페 게시판에 남긴 회원 중 4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티카드(1만원 상당)를 선물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