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죽은 왕이 살아났다'…조선 좀비물 '킹덤' 맛보기

연예 일반

    '죽은 왕이 살아났다'…조선 좀비물 '킹덤' 맛보기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가 선보일 한국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티저 예고편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공개된 예고편은 시작부터 "전하께서는 붕어하셨습니다"라는 말과 달리 '죽은 왕이 살아났다'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왕을 내려보는 신하, 임금이 없는 어전 회의에 직접 참석하는 중전의 모습과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왕의 안위를 걱정하는 세자까지 궁 안에는 심상치 않은 기류가 감돈다.

    여기에 호수로 던져지는 의문의 시신들부터 세자가 궐 안에서 맞닥뜨린 괴이한 존재까지 궁을 감도는 음산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더한다. 궁 밖의 상황은 더욱 긴박하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역병이 돌고, 끔찍하게 변한 존재들이 마을 곳곳에 나타나 백성들의 비명이 끊이지 않는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과연 조선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며 마을을 덮친 역병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킹덤'의 스틸 5종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등 '킹덤'을 책임질 세 배우의 열연과 캐릭터 변신이 돋보인다. 문을 가려놓은 집과 사람을 공격하는 성난 괴물들의 모습까지 긴장감을 더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은 오는 2019년 1월 25일 넷플릭스에서 정식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