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박 2일' 김준호-이용진, 선후배→'톰과 제리' 변신



방송

    '1박 2일' 김준호-이용진, 선후배→'톰과 제리' 변신

    (사진=KBS 제공) 확대이미지

     

    '1박 2일' 김준호-이용진이 개그계 선후배 간의 코믹한 호흡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전통의 도시 전라북도 전주에서 펼쳐지는 '더 전주 라이브'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날 멤버들은 볼거리·먹을거리 가득한 한옥마을·남부시장 등을 돌아다니며 라이브 방송에 도전했다. 그런 가운데 개그맨 이용진이 첫 등장부터 김준호를 제대로 휘어 잡았다는 후문이다.

    이 날 이용진은 자신을 보자마자 타박하는 김준호에게 "엎드려 뻗치세요"라고 맞받아치는 면모로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후에도 그는 김준호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듯 레이저 눈빛으로 스캔하는 가운데 자신의 팀원으로 가장 먼저 김준호를 지목했다. 녹화 내내 투닥거리는 두 사람의 '케미'가 보는 재미 높일 예정이다.

    이용진은 김준호·김종민과 3인 3색 매력이 돋보이는 놈놈놈을 결성, 네티즌들이 시키는 것이라면 모든지 다 하는 OK-TV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과연 세 사람이 13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지니언니' 강혜진과 100만 구독자를 거느린 올리버쌤을 상대로 역전극을 펼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톰과 제리'로 거듭난 '개그계 선후배' 김준호-이용진의 활약은 오늘(18일) 방송되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