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명한 금융소비 묘책은?…씨티은행, 핀테크 공모



경제정책

    현명한 금융소비 묘책은?…씨티은행, 핀테크 공모

    -한국씨티은행, ‘씨티 오픈 이노베이션 챌린지(Citi Open Innovation Challenge)’ 공모
    -금융소비자의 생애 자산관리와 현명한 소비, 지출을 위한 솔루션 개발 목적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금융소비자의 생애 자산관리와 현명한 소비, 지출을 위한 방안 마련을 위해 '씨티 오픈 이노베이션 챌린지(Citi Open Innovation Challenge)'를 공모한다.

    씨티 오픈 이노베이션 챌린지는 전세계 핀테크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씨티의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테크놀로지 솔루션을 발굴하고, 이를 씨티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선정이 되면 씨티 뉴욕에서 발표의 기회를 갖게 되며, 이후 최종적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에게는 미화 5만 달러의 상금이 주어지며, 글로벌 핀테크 전문가들과 디자인 워크샵을 함께 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지원대상은 씨티의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세계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2018년 11월 30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이 되면 2019년 1월 7일부터 2월 8일까지 씨티 핀테크 가상 프로그램을 통해 씨티와 스타트업이 약 5주간 집중적으로 협업을 하며 결과물을 도출하게 된다.

    최종 평가는 2019년 2월 11일에서 2월 15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 등은 씨티 오픈 이노베이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