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골프장 IT 솔루션 기업 (주)이츠원,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 개발

보도자료

    골프장 IT 솔루션 기업 (주)이츠원,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 개발

    ㈜이츠원의 GPS 태블릿 서비스

     

    골프장 IT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 ㈜이츠원이 국내 최초로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가칭 A-CRM 시스템, 스마트폰을 이용한 무인 내장 시스템)'를 선보인다.

    이츠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차세대 스마트 프론트 서비스'를 통하면 고객이 골프장 내장 등록을 위해 프론트 앞에서 오랜 시간 줄을 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진다.

    해당 멤버십에 등록한 고객은 클럽하우스 입장 시 스마트 폰을 통해 자동 내장 등록을 마치고 락커표, 티오프 시간 알림 등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은 고객이 별도의 앱을 설치하거나 골프장 사이트에 따로 접속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초 이용시 한 번의 간편 등록만 마치면 이후부터는 골프장 방문 시마다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내장 등록, 락커 배치, 티오프 시간 알람 서비스 등을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의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을 개별 인식해 차별화된 1:1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를 통해 골프장의 경우 적은 비용과 인력으로 한층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며 동시에 고객 개개인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겟 마케팅으로 이어질 수도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이 서비스는 골프존카운티가 운영 중인 골프장에 우선 설치해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 전국의 골프장으로 활용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이츠원 박준태 대표이사는 "최근 골프장을 포함한 서비스 업종에 일어나고 있는 '셀프 시스템' 트렌드에 맞춰 더욱 새롭고 유용한 시스템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골프장 운영 효율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2005년 설립된 ㈜이츠원은 골프장 전문 IT 솔루션 개발 기업으로 국내외 약 100여 개 골프장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CJ그룹과 신안그룹, 골프존카운티, 대보그룹, 대명그룹 등 국내 명문 골프장과 함께 일본, 베트남 등 해외 골프장에도 독자 개발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