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세종사이버대, 프랜차이즈 종사자 100만명 수업료 감면 혜택

사회 일반

    세종사이버대, 프랜차이즈 종사자 100만명 수업료 감면 혜택

    1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이병화)는 지난 16일 한국프랜차이즈협회(협회장 김용만)와 원격교육 협약을 맺었다.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세계 속의 우수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진행된 이번 협약은 실용적인 지식 함양을 위한 원격교육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회원사''의 총 100만명의 임직원들은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수업료 및 입학금 감면 혜택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선진 경영노하우 습득, 전문 인력 양성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이병화 총장은 "세종사이버대학교의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는 사이버대학뿐 아니라 국내 4년제 대학중 최초로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다"고 말하고 "현재 최고의 인기학과로 탄탄한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을 자랑하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현업에 종사하는 임직원들이 전문적인 인력으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현재 세종사이버대학은 삼성전자, KT, KBS, 유한킴벌리, 포스코, 신세계, 대한항공, 대명레저, 인터컨티넨탈호텔, 대우조선해양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교육협약을 맺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과 원격교육 협약을 맺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전국 가맹점 30만개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맹점 종사자들의 수가 100만명에 달하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의 대표기관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