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이 '런닝맨'에 게스트로 나왔을 당시 이광수와 함께 찍은 사진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다.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31일 CBS노컷뉴스에 "두 사람이 교제하는 게 맞다. '런닝맨'에서 처음 만났고 (교제 시작한 지) 5개월 정도 됐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 측도 같은 날 "두 사람이 '런닝맨'에서 처음 만나 현재 만난 지 5개월 정도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16년 9월 이선빈이 이광수가 고정 출연하는 SBS 예능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앞서 이선빈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방송분은 자연스레 두 사람을 커플로 엮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때 이광수는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광수는 MBC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널리 얼굴을 알렸고 '동이', '시티헌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괜찮아 사랑이야',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브' 등에 출연했다. 2010년 SBS '런닝맨' 고정 멤버가 되면서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선빈은 드라마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와,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에 출연했다.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지난 2016년 10월 2일 방송된 SBS '런닝맨' (사진='런닝맨' 캡처)
확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