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앞두고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20주년 스페셜 앨범 'THEN&NOW(덴 앤 나우)'를 발매한 지오디는 내일(13일) 열리는 god GREATEST 20th Anniversary 'PRESENT'에서 팬들과 만난다.
지오디 멤버들은 이번에 콘서트 기획부터 앨범 기획, 자켓 이미지 컨셉, 타이틀 곡 작사, MD 디자인 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오디의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모아봤다.
◇ 1위 곡으로만 이루어진 셋리스트이번 공연은 'GREATEST'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정규 1집부터 8집 가운데 1위의 역사를 기록한 가장 의미 있는 곡들을 선정했다.
3시간이 넘는 콘서트에서 20곡 이상의 셋리스트를 1위 곡들로만 선곡해 지오디 히트곡들을 재조명할 계획이다.
◇ 밴드와 함께 하는 라이브 무대이번 공연 역시 밴드와 함께 올 라이브로 펼쳐진다. 현장감 있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노련한 무대매너까지 각종 매력을 보여준다.
이에 관객들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하나된 '떼창'으로 화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단 하루만 열리는 20주년 기념 콘서트단 하루만 열리는 콘서트인 만큼 티켓팅도 치열했다. 예매가 시작되고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마비가 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지오디 멤버들은 '현재'를 만들어준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자리이자, 지난 20년 동안의 추억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god GREATEST 20th Anniversary 'PRESENT'는 오는 13일 오후 5시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