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뉴스룸' 손석희 "사실과 주장은 달라… 흔들림 없이 진행할 것"



미디어

    '뉴스룸' 손석희 "사실과 주장은 달라… 흔들림 없이 진행할 것"

    손석희 JTBC 대표이사가 24일 자신이 진행하는 JTBC '뉴스룸' 생방송에서 경찰 조사 관련해 짧게 언급했다. (사진=JTBC 제공)

     

    손석희 JTBC 대표이사가 본인이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서 폭행 혐의 경찰 내사 관련해 짧게 언급했다.

    손 사장은 24일 저녁 '뉴스룸' 생방송에서 진행 전 드릴 말씀이 있다며 "저에 대한 기사로 많이 놀라셨을 것이다.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사실과 주장은 엄연히 다르다는 말씀만 드리겠다"고 밝혔다.

    손 사장은 "사법당국에서 모든 진실을 밝혀주리라 기대한다. 저는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뉴스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뉴스룸'을 시청해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경찰은 프리랜서 기자 K 씨가 지난 10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본식 주점에서 손 사장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JTBC는 [손석희 JTBC 사장 관련 사안에 대해 손 사장의 입장을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공식입장을 통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 K 씨가 손 사장에게 불법적으로 취업을 청탁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자 오히려 손 사장을 협박한 것이 이번 사안의 본질"이라고 알렸다.

    손 사장은 또한 K 씨를 상대로 공갈 등 혐의로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