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정규리그 빛낸 스타는 누구? 여자프로농구 11일 시상식 개최

농구

    정규리그 빛낸 스타는 누구? 여자프로농구 11일 시상식 개최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18-2019시즌 정규리그 시상식 및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시상식에서는 정규리그 MVP를 비롯해 신인선수상, 베스트 5, 외국인선수상 등 투표에 의한 시상 부문과 득점상, 리바운드상 등 통계에 의한 시상 부문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

    이번 시상식은 KBS N 김기웅, 이향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KBS N스포츠와 SPOTV2,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된다.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63컨벤션센터 4층에 위치한 라벤더&로즈마리홀에서 개최된다. 정규리그 1위를 차지한 KB스타즈와, 2위 우리은행, 3위 삼성생명 등 3개 구단이 참석해 봄 농구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구단 창단 첫 통합 우승에 도전하는 KB스타즈에서는 안덕수 감독, 강아정, 박지수가 무대에 오른다.

    위성우 감독 부임 이후 첫 플레이오프 경기에 나서는 우리은행에서는 위 감독, 박혜진, 임영희가 나서며 2년 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삼성생명에서는 임근배 감독, 박하나, 배혜윤이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출사표를 밝힌다.

    한편 이날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는 14시부터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