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자사 SNS 계정을 통해 채용설명회를 연다.
SKT는 오는 9일 오후 2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 '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SKT는 지난 4일부터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오는 15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KT는 지난해 첫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어 약 1만 5천명 시청 수를 기록하며 취업준비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실시간 소통을 강화해 스튜디오에 초대된 20대 취업준비생 3명이 채용 담당자, 직무별 실무자들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T 커리어 라이브'는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 취준생 고민 상담소 등의 순서로 생중계된다. 직무 소개는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B2B 사업개발 ▲유·무선 통신 Infra ▲Core/플랫폼 Infra 직무를 설명하고 2부에서는 ▲IoT/Data 사업 ▲AI사업/서비스 기획 ▲Mobility 서비스 기획 직무를 소개할 예정이다.
SKT는 취업준비생들이 사전 등록한 질문과 생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 대해서도 답할 계획이다. 지난해의 경우, 사전 등록된 질문만 약 250개에 달했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1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