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美빌보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200' 차트서 140위"

가요

    美빌보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200' 차트서 140위"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하자마자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빌보드는 11일(현지시간) 홈페이지에 게재한 기사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로 '빌보드 200'에서 140위를 차지하며, 한국 남자 그룹의 데뷔 앨범 가운데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와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에서 2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26위를 차지했다.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가 1위에 올랐다. 수록곡 중 '블루 오렌지에이드'(Blue Orangeade)는 10위를, '캣 & 도그'(Cat & Dog)는 14위를, '아워 써머'(Our Summer)는 17위를 기록했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방탄소년단 데뷔 이후 6년여 만에 새롭게 론칭한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 STAR'를 내고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