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롯데百 강남점, 어린이날 맞아 '아이행' 행사

기업/산업

    롯데百 강남점, 어린이날 맞아 '아이행' 행사

    행북해(서적)/행아해(아트)/행뷰해(뷰티) 세가지 컨셉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어린이날에 즈음해 1일부터 6일까지 아이 발달 자극에 도움을 주는 '아이행' 행사를 갖는다.

    '아이행' 행사는 아이가 행복해진다는 뜻으로, 0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동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전집부터 아트, 뷰티, 쿠킹, 뮤직까지 다양한 아동 관련 용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아이들의 발달 자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다.

    강남점에서는 '행북해(서적)', '행아해(아트)', '행뷰해(뷰티)' 총 3가지 컨셉의 행사를 준비했다. '행북해'의 경우 다양한 서적 관련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가운데 그레이트북스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놀자 브로마이드 3종'을 증정하며, 프뢰벨 구매 고객에게는 '프뢰벨 퍼즐 3종세트'를 증정한다.

    '행아해'에는 유아 블록 완구 브랜드 '다나플레이 트위피', 인체 무해 슬라임 브랜드 '바니슬라임'이 참여해 행사 기간 중 블록 및 슬라임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뷰해'에서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인 '플로릿'에서 아이들이 자극 없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뷰티 상품들을 판매해 네일스티커/컬러립밤/마스크팩/선크림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5만7000원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김상우 강남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보여주고 싶은 부모 고객님들을 위해 아이발달 자극에 도움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