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IT/과학

    LG유플러스, 8일부터 'LG V50 ThinQ' 사전예약

    LG유플러스는 8일부터 전국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 V50 ThinQ'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9일까지 진행되고, 개통은 10일부터 가능하다.

    유플러스에서 LG V50 ThinQ를 구매하면 다양한 5G 콘텐츠를 무상으로 즐길 수 있다.

    9월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5월말까지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5G 라이트 요금제 고객은 3만원에 구매 가능)한다.

    7월초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개월간 인기 모바일 게임 5종(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모두의 마블, 포트리스M,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제로레이팅 혜택을 적용한다.

    '5G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넷플릭스 3개월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

    'U+Shop'에서 사전예약 및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은 올인원 무선 충전패드, 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 센터 거치대,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차량용 공기청정기, 보조배터리 (10,000mAh), 록시땅의 핸드크림 세트 중 1개 상품을 선택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 김남수 IMC전략담당은 "LG전자 첫 5G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통신비 절감 프로그램과 5G 콘텐츠 무상 체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대규모 V50 5G 체험단(유플레이어스)처럼 LG V50 ThinQ를 통해 5G 서비스를 대중화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LG V50 ThinQ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6월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듀얼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사전예약 고객 중 5월 13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액정 파손 무상 수리 쿠폰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G6, V20, G5, G4 등 출시 2년 이상 지난 중고 LG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보상금을 지원해주는 'LG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중고 LG스마트폰의 편리한 반납을 위해 LG유플러스는 매장 직반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