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CBSi, 한터글로벌과 파트너십 체결…노컷뉴스 콘텐츠 제공

미디어

    CBSi, 한터글로벌과 파트너십 체결…노컷뉴스 콘텐츠 제공

     

    CBSi(대표 이완복)가 ㈜한터글로벌(대표 곽영호)과 손을 잡았다.

    CBSi는 ㈜한터글로벌이 발간하는 K팝 전문 월간지 한터매거진과 콘텐츠 제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터매거진은 K팝 아티스트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개념 매거진이다. 한터차트의 월간 차트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가 커버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해당 아티스트와 관련한 소식이 특집으로 비중 있게 다뤄진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CBSi가 발행·운영하는 노컷뉴스가 촬영한 K팝 아티스트들의 미공개 이미지 컷이 한터매거진에 실리게 됐다.

    한터매거진 창간 예비호는 오는 25일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으로 제작된 외국어 에디션도 만날 수 있다. 현재 G마켓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창간 예비호 커버 주인공은 한터차트 4월 월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글로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다. 방탄소년단 외에도 동 차트에서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한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과 트와이스, 그리고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의 소식이 창간 예비호에 담긴다.

    외국어 에디션에는 '케이팝 콘텐츠로 한국어 배우기' 코너가 추가로 포함된다. 이번 호에는 한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커버 주인공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이름을 직접 따라 써보는 코너가 마련된다.

    CBSi 이완복 대표는 "미국에 빌보드 매거진이 있다면 한국에는 한터 매거진이 있다. 케이팝 문화의 확대에 힘을 보태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 한터매거진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