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14년 만에 모인 핑클, 캠핑카 타고 전국여행 '캠핑클럽'

방송

    14년 만에 모인 핑클, 캠핑카 타고 전국여행 '캠핑클럽'

    오는 7월 JTBC '캠핑클럽' 첫 방송

    핑클 멤버들. 왼쪽부터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1세대 아이돌 '핑클'이 14년 만에 다시 모여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프로그램 제목과 콘셉트를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JTBC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 2'의 마건영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정승일 PD가 공동연출자로 나선다.

    프로그램을 통해 핑클의 네 멤버는 캠핑카를 직접 몰고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와 보지 못했던 아름다움을 느끼며 다양한 경험과 도전에 나선다. 오랜 시간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네 사람은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지난 1998년 5월 1집 '블루레인'으로 데뷔한 핑클은 약 7년간 가요계의 최정상을 지키다 2005년 마지막 앨범 발매 이후 각자의 길을 걸었다. 활동 당시,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가요 시상식에서 두 차례나 대상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