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보좌관' 속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관계

    11일 인물 관계도 공개

    JTBC '보좌관' 인물 관계도 (사진=JTBC 제공) 확대이미지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이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인물 관계도를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11일 공개된 인물 관계도에는 총성 없는 전쟁이 펼쳐지고 있다는 여의도에서 살아 숨 쉬는,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진짜 직업정치인들이 대거 포진해있다.

    또한 한 의원실 안에서조차 신뢰, 동경, 경쟁, 충성 등 다양한 관계들이 얽혀있다. 이들 사이의 경쟁과 극적 갈등, 각자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도 '보좌관'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보좌관' 제작진은 "드라마에 등장하는 모든 직업정치인은 확실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여의도에 진짜 있는 인물들처럼 리얼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각 인물의 관계가 만들어내는 서사도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좌관'은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의 만남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JTBC '보좌관'은 오는 1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