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U-20 월드컵 결승전, 극장에서 넓고 크게 보자



영화

    U-20 월드컵 결승전, 극장에서 넓고 크게 보자

    메가박스, 코엑스점 포함 16개 지점에서 위성 생중계

    지난 11일(현지 시각), 폴란드 루블린 경기장에서 열린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한국이 에콰도르를 1:0으로 이겼다. 대표팀 선수들이 경기 직후 환호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확대이미지

     

    U-20 축구 남자 대표팀이 에콰도르를 이기고 사상 처음으로 월드컵 결승전을 앞둔 가운데, 메가박스가 결승전 위성 생중계에 나선다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을 극장에서 생중계한다"며 월드컵 사상 첫 결승 진출 쾌거를 축하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생중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생중계는 오는 한국 시각으로 16일 오전 1시(상영 시각 : 15일 25시)부터 진행된다. 상영 지점은 메가박스 코엑스·센트럴·동대문·신촌·목동·이수·강남·킨텍스·고양스타필드·백석·영통·분당·송도·대구·부산대·대전 등 16개 지점이다.

    메가박스는 일반관뿐 아니라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실감 나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MX, 4K 프로젝션과 마이어 사운드 시스템은 물론 편안함을 갖춘 더 부티크, 컴포트 등 특별관에서도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방세혁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U-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 진출이라는 기념비적인 순간이 관객들에게 더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이번 생중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메가박스의 다양한 상영관에서 우크라이나와의 한판 승부를 더 짜릿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박스의 생중계 이벤트 티켓 가격은 1만 원이며, 예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할 수 있다.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대한민국:우크라이나전은 16일 오전 1시 폴란드에서 열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