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정재X정우성X염정아 스타군단, 게임 퍼블리싱 진출

IT/과학

    이정재X정우성X염정아 스타군단, 게임 퍼블리싱 진출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김의성, 고아성 등 국내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연예매니지먼트사 아티스트컴퍼니가 횡스크롤 액션 RPG 게임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을 앞세워 영화, 드라마 제작 외에 게임 퍼블리셔로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아티스트컴퍼니는 1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2천만 유저의 사랑을 받은바 있는 아케인소울에 '온라인'을 접목해 길드전, 랭킹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 타격감과 연출을 대폭 강화한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혼돈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나선 개성 넘치는 세 명의 주인공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으며, 중간중간 신화 속 인물들이 등장하여 독특한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재미도 제공한다.

    게임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행운퀴즈, 같은 채널에 있는 유저와 함께할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등과 같은 미니게임을 통해 실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다는 느낌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색적인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티스트컴퍼니 김병선 대표는 "현재 자동 전투가 만연한 모바일 시장에서, 유저가 직접 조작해야하는 오토 플레이가 시장을 역행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쉬운 조작과 화려한 스킬로 통쾌하게 몬스터(적)를 없애는 과정에서 이전 '수동 조작'의 재미를 다시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처럼 보편적이지 않은 게임성 콘텐츠를 발굴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양상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7일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중인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이후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7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에 정식 출시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