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공개된 서유리-최병길 PD의 웨딩 화보 (사진=여성조선 제공)
확대이미지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와 최병길 PD 커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서유리는 '여성조선' 7월호를 통해 처음으로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공개된 사진에는 각각 흰 웨딩드레스와 검은 수트를 입은 두 사람, 예복을 입고 빨간 웨딩 카에 탄 모습뿐 아니라,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두 사람이 편한 차림으로 게임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웨딩 화보를 찍는 내내 두 손을 놓지 않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챙기는 등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서유리는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는 8월 14일 혼인신고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8월 14일은 예비 신랑인 최 PD의 생일이다.
2008년 대원방송 1기 성우로 데뷔한 서유리는 '미나미가 3자매 1기', '서몬마스터즈 블루드래곤', '절대가련 칠드런', '소울 이터', '드래곤볼Z KAI', '뱀파이어 프린세스'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다.
영화 '도라에몽: 진구의 인어대해전'과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페어리테일 : 봉황의 무녀',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등에서 성우로 활약했다. 이밖에 'SNL코리아' 시즌 3~5, '마이 리틀 텔레비전',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등 예능과 드라마 '질투의 화신', 교양 '까칠남녀'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서유리의 결혼 상대인 최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호텔킹',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을 연출했다. 올해 CJ ENM 자회사이자 드라마 제작사인 스튜디오 드래곤으로 이직했다.
두 사람은 8월 14일 혼인신고만 하고, 따로 결혼식은 치르지 않기로 했다.
24일 공개된 서유리-최병길 PD의 웨딩 화보 (사진=여성조선 제공)
확대이미지
24일 공개된 서유리-최병길 PD의 웨딩 화보 (사진=여성조선 제공)
확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