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의 티저 화면. (사진=JTBC 제공)
완전체로 돌아오는 원조 걸그룹 핑클이 '힐링'과 '깨방정'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4일 공개된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의 티저 영상에는 '힐링'과 '깨방정'을 완벽하게 오가는 핑클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는 캠핑카를 타고 그림 같은 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했고, 명상, 요가, 독서, 산책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했다..
또한 흥에 겨운 멤버들은 캠핑카 안에서 현란한 춤사위를 펼치며 14년 전과 변함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총놀이에 열을 올렸고, 활동 당시의 안무를 맞춰보기도 했다.
티저에서 극과 극의 분위기를 보여준 핑클의 모습은 활동 당시 예능계를 뒤흔들었던 멤버들의 찰떡 호흡을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세월이 흐른 만큼 네 사람의 변화된 모습과 또 여전히 간직한 모습 등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한편 JTBC '캠핑클럽'은 오는 7월 14일 밤 9시에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