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츄럴헬스케어 제공)
내츄럴헬스케어의 발효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함께 오랜 기간 연구와 개발을 통해 사포닌을 컴파운드 케이로 전환시키고 발효 산양삼까지 함유한 발효홍삼 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와함께 홍삼 시장 개척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일반 홍삼을 섭취해도 크게 효과를 느끼지 못한 소비자들이 최근 체내 흡수율이 좋은 발효홍삼을 찾기 시작했다.
이에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함께 연구 개발을 시작했고 마침내 발효홍삼 제품을 런칭했다.
초월홍삼은 남녀노소 누구나 발효홍삼의 효과를 누리고 또한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아부터 중장년층까지 연령과 유형에 맞게 총 5종의 제품군으로 다양화한 것도 특징이다.
가장 주력 상품은 발효홍삼의 원료 그 자체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과립으로 개발된 발효홍삼과립 제품이다. 기존 홍삼정으로 출시된 타사 제품과는 달리 따뜻한 물에 타서 가정과 사무실에서 차나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가루 형태로 된 제품이다.
또한 데일리스틱은 하루 한 포씩 간편하게 발효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지금부터 환절기와 겨울까지 바쁜 일상에서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발효 산양삼을 비롯해 피쉬콜라겐, 석류,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갱년기 여성 등 오직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개발한 뷰리플 에스 제품과 학업에 지쳐있는 청소년과 수험생을 위해 개발한 쏙쏙지니어스 제품,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쑥쑥키즈 제품까지 총 5종의 발효홍삼 제품을 내놓았다.
초월홍삼 관계자는 "최근 발효홍삼의 우수성이 널리 퍼지고 이에 따른 수요가 점차 늘어나면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흡수율을 높이는 등 제품 연구 개발을 완료했고 지금도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 개발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라면서 "발효홍삼 시장에서 유일하게 총 5종의 제품으로 개발해 나에게 알맞은 발효홍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고 말했다.
한편 초월홍삼은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고 런칭 후 첫 프로모션을 통해 다음 달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 공연을 주최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