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발표

생활경제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발표

    (사진=자료사진)

     

    제주항공은 제3회 제주항공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천예준(대전 솔밭초등학교) 어린이의 '바다처럼 푸른 하늘 여행'을 대상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비행시간 3시간을 넘는 국제선에 탑승한 만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기내에서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그림 그리기 대회에는 3800여 점이 출품됐다. 미술을 전공한 객실승무원들이 예심과 본심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2명 △동상 5명 △장려상 10명 △입상 100명 등 모두 120명을 선정했다.

    대상을 수상한 천예준 어린이는 수상자 중 가장 어린 초등학교 1학년이지만, 뛰어난 완성도와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나누고 싶은 친구들이 비행기와 함께 즐겁게 날아가고 있는 모습으로 표현한 상상력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주항공은 천예준 어린이에게 상장과 함께 부산-싱가포르 노선 4인 왕복 항공권을 부상으로 전달하고, 학교로 승무원이 찾아가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작품은 제주항공 어린이용 기내식인 '꾸러기밀'의 포장 디자인으로 활용된다.

    그밖에 자세한 수상자 명단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인천국제공항에 문을 연 'JJ라운지'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