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왼쪽부터 토니안, 문희준, 장우혁, 강타, 이재원 (사진=토니안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토니안이 1년 만에 다시 치른 H.O.T. 단독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토니안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T. 멤버 다섯 명(문희준·장우혁·토니안·강타·이재원)이 팬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짤막한 소감을 올렸다.
토니안은 "지난 3일 동안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또 한 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다시 꼭 또 만나요^^"라고 썼다.
토니안이 속한 H.O.T.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2019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2019 High-five Of Teenagers)를 열었다. 지난해 10월 13~14일 이틀간 단독 콘서트를 연 지 1년 만의 공연이다.
H.O.T.는 이번 공연에서 '아이야', '전사의 후예', '캔디', '행복', '투지', '환희', '열맞춰', '두 오어 다이'(Do or Die), '빛', '더 웨이 댓 유 라이크 미'(The Way That You Like Me), '너와 나', '늑대와 양', '그래! 그렇게!', '아웃사이드 캐슬'(Outside Castle), '널 사랑한 만큼', '우리들의 맹세' 등을 불렀다.
한편, 토니안은 SBS 'TV 동물농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예능 '스윙키즈'에도 출연할 예정이다.